탈옥강좌/시디아

[탈옥]아이폰6플러스의 폴더 레이아웃을 4X4로 확장 Folder6Plus

T.B 2014. 11. 14. 22:30


순정 iOS의 '공간 낭비'의 절정체는 '아이패드'겠고, 이제 그 뒤를 아이폰6플러스가 따를 것입니다. iOS7 부터 한 폴더에 넣을 수 있는 앱 제한이 풀렸으나, 폴더 내 한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앱은 제한적입니다.


iOS의 갑갑한 레이아웃을 수정하는 방법은 Iconoclasm, FolderEnhancer, Springtomize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중 가장 추천하는 트윅은 Springtomize고, FolderEnhancer를 함께 사용하면 더 좋습니다. 단, Springtomize가 다른 트윅 보다 springboard에 우선권을 갖기에, 중복 되는 기능을 잘 체크해서 적용해야 합니다.


두 트윅이 유료기에 부담스럽다면, 'Folder6Plus'를 이용합니다. Folder6Plus는 Springtomzie나 FolderEnhancer 보다 기능은 작지만, 무료라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additional features, including:


Nested folders

Landscape mode support

Smooth animations


Folder6Plus는 아이폰6플러스 전용으로, 아이폰6나 이전 구형기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Name: Folder6Plus

Price: FREE

Version: 0.0.1-2

Requirements: iOS 8.0-8.1

Tested on: iPhone 6 Plus running iOS 8.1

Repo: BigBoss

Developer: Lizynz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