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아이폰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추천

T.B 2013. 12. 13. 20:03


앱스토어에서 인-앱(In-Apps) 결재가 허용되면서 개발사(자) 입장에서는 '득'이 됐겠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실'이 됐겠다. 개발사(자)가 이윤을 극대화 하는 것이야 '당연'하겠으나 과거 끽 해야 $10 안쪽으로 즐길 수 있던 컨텐츠들이 인-앱 결제가 허용되면서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엄청난 시간 투자 혹은 비용 지불' 중 하나를 택일 해야만 한다.


과도한 인-앱 결제 덕분인지 안드로이드OS 사용자나 iOS 사용자들은 HEX 에디터를 이용해서 save 파일을 수정하거나 수정된 save 파일을 덮어 쒸우게 된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자신이 직접 에디팅을 하면 문제될 것이 없겠으나 iOS 사용자들이 크랙을 사용할 경우 hijacking의 위험성(이 얘기 나온지 꽤 됐는데 우리 기자님들이 뭐라 그러시나 두고 볼려고 소개를 하지 않는 중입니다만 조만간 기회 되는데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 있다.


퀄리티 있는 컨텐츠에 대한 개발사(자)들의 수익이 보장되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요즘 인-앱 결재를 너무 과도하게 요구하는 것은 아닌가? 라는 개발사(자) 입장에서가 아닌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해봤다.


오늘 소개할 아이폰 안드로이드 무료 추천 게임은 안드로이드OS 마켓인 구글 플레이에도 등록된 것으로, 인-앱 결제 없이 어느 정도것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수준이라는 전제다. 인-앱 결재를 하지 않고서야 아예 게임 진행 자체가 불가하고 한 두번 인-앱 결제를 하다보면 수십 달러 나가기가 일쑤인 게임들(GT Racing 2, Angry Birds Go! 등)은 제외했다.


Dead Trigger 2



1인칭 FPS 모바일 게임을 하고 있자면 문득 드는 생각이 '내가 왜 이걸 PC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냅두고 스마트폰으로 이러고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조작이 불편하다. Dead Trigger 2는 이런 불편함을 말끔히 지워줄 정도로 스마트폰이라는 모바일 기기 컨트롤에 초첨이 맞춰줬다.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은 최신 스마트폰의 퍼포먼스를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에 적합하다. 아이폰5S(iPhone 5S)와 넥서스5(Nexus 5)에서 모두 구동해본 결과 아이폰5S에서의 그래픽이 살짝 우위에 있다.


AppStore | GooglePlay


Dungeon Hunter 4



3인칭 액션 RPG 게임으로 스토리 역시 탄탄하다. 몰입감(중독성)이 상당하며 시쳇말로 '템 빨'이라는 아이템 영향이 강하기에 인-앱 결재가 요구되기도 하지만 무료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미션 완수를 위한 팀 멀티, PVP 시스템을 지원한다.


AppStore | GooglePlay


Injustice Gods Among US



마블 코믹스의 모든 영웅들을 한 눈으로 확인하고 싶다면 Injustice Gods Among US 가 제격이다.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웅간의 1:1 PVP를 즐길 수도 있다. 전체적인 게임 방식은 3명의 영웅이 한 팀으로 로테이션 대결을 펼치며 각 영웅의 '필살기' 퍼포먼스는 보는 눈이 즐거울 정도로 '압권'이다.


AppStore | GooglePlay


Real Racing 3



두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레이싱 게임' Real Racing 3는 대체 이걸 언제 다 완료하나? 싶을 정도로 미션이 많다. 그 많은 미션 다 한다고 누가 알아줄 것도 아님에도 불구하고 게임에 대한 강한 의지와 집착으로 모든 미션을 완료하겠다는 굳은 결심만 하지 않는다면 데일리 보너스 및 페이스북 소셜 공유만으로도 인-앱 결제 없이 즐길 수 있다. Real Racing 3의 장점은 EA에서 자체 클라우드를 제공하여 게임 세이브를 업로드 및 복원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이폰 아이패드는 물론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도 이전 까지의 진행 상황을 버그 없이 복원할 수 있다.


AppStore | GooglePlay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