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넥서스5 정품 범퍼케이스 판매시작

T.B 2013. 11. 23. 14:12


북미 캐나다 구글플레이를 통해 먼저 판매되기 시작한 넥서스5(Nexus 5) 정품 범퍼 케이스가 한국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devices/details?id=nexus_5_bumper_case_gray)에서도 판매가 시작됐습니다. 4만5천원이라는 다소 비싼 가격(Wireless Charger 와 같은 가격)이라는 생각인데(참고), 사용중인 넥서스5가 검정 32GB인지라 검정색으로 주문해봤습니다.



북미에서는 검정색 범퍼 케이스가 출시 하루만에 품절되기도 했습니다. 슈피겐 등 서드파티 시장이 형성되는 중으로(참고) 넥서스5의 인기가 상당한 만큼 앞으로 구글 레퍼런스인 넥서스5도 아이폰 처럼 모바일 기기 그 이상의 트랜드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해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