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7 다운그레이드 지원 TinyUmbrella 7.00.00

T.B 2013. 9. 24. 12:46


Tinyumbrella가 v7.00.00으로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iOS7까지의 SHSH Blobs 백업을 지원하며 지원기종은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아이폰5S와 아이폰5C를 포함하여 모든 iOS기기를 지원한다.


In an official blog post by NotCom:

Thank you for your patience!

I just updated TU for the 4 new iPhone 5* devices. TU supports saving SHSH for iOS 7 and 7.0.1 (for the new devices about to be released).

Perhaps eventually we'll be able to restore to these firmwares using local SHSHs but remember that currently local restores are primarily for older devices (non a5 devices and lower!).


developer NotCom은 로컬 SHSHs를 통해서 iOS7과 7.0.1 펌웨어 복원이 가능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 부분이 의미하는 바는 현재 pod2g가 진행중인 iOS 7 탈옥(참고) 배포 이후 애플이 패치 펌웨어를 배포한 후에 iOS7 혹은 iOS 7.0.1로 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것이겠고 탈옥을 염두에 둔다면 로컬 백업을 해두는 것이 좋다.


Download TinyUmbrella v7.00.00 (Windows)
Download TinyUmbrella v7.00.00 (Mac OS X)



한편 최근들어 인증샷과 동영상을 포함하여 진행정도를 자신의 트위터 계정으로 언급중인 @wincom의 iOS 6.1.3(4) 완전탈옥이 거의 마무리 단계라는 소식이 있긴한데 여전히 '진실게임' 중으로 차라리 pod2g의 iOS7 탈옥이 빠를지도 모르겠다.



step 1: buy domain+hosting
step 2: buy 8K twitter followers
step 3: install wordpress
step 4: ads
step 5: only write speculation posts such as "x person releasing jailbreak?"


현재 애플은 더이상 iOS 6.1.3(4)로의 다운그레이드를 인가하지 않는 중으로 일부 모델(아이패드2, 아이패드미니, 아이폰4)도 더이상 다운그레이드가 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 iOS 6.1.3(4) 다운그레이드 불가 일부기종 가능(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