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아이폰 화면에 애니메이션 효과 Aquaboard

T.B 2013. 2. 15. 14:03


iOS 기기의 springboard에 수면 효과(Water Effects)를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하는 Aquaboard(Bigboss, $2.99, Universal)가 v0.3-32로 iOS 6 호환 업데이트가 됐다. Aquaboard는 10가지 ripple effects 테마(Rain Drops, Fingertips, Aqua Sphere, Waves, Shockwave, Unseen Abyss, Abstract Artist, Heavy Taps, Smudge Brush 등)를 선택할 수 있으며 size / depth 등 몇가지 옵션을 설정할 수 있다.


(Aquaboard는 긴 글보다 동영상으로 보는게 빠르다.)


What’s New In v0.3-32


Added iPhone 5 orientation support for SBRotator on iOS6

Added support for iOS 6.1

Added support for iPhone 5 screen


이번 버전에서는 아이폰5를 지원하며 SBRotator와의 호환이 추가됐다. Aquaboard는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모든 iOS 기종을 지원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