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차세대 아이폰5S 1300만 화소 7월 출시




iDevice(iOS를 탑재한 기기)의 차세대 라인업 인터널 코드 네임(Internal Code Name)이 아이폰5S, 아이패드 5, 아이패드미니 2세대로 정해졌다는 루머다.(via)


차세대 아이폰이 4.8인치 애플발 패블릿으로 나올것이라는 루머를 現애플 CEO인 팀쿡이 공식적으로 부정한 가운데(참고) 이제 '멀티컬러' 아이폰이 나올지에 초점이 맞춰지는 상황이다.(참고)


아이폰5S의 프로토타입 코드네임은 N51 and N53이고, 전면 180만화소 카메라와 후면 소니의 1300만화소 카메라 센서(참고)를 탑재할 것이며 Mac Otakara 에 따르면 듀얼 플래쉬(Dual Flash)를 지원할 것이라는 소식이다.


한편 올 3월(March Event)에서 공개될 것이라 예상되던 코드네임 J72의 아이패드5는 샤프의 레티나/IZGO 디스플레이 패널 수급 부족으로 10월(Media Day)로 출시가 연기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까다로운킴 2013.01.27 16: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차세대 아이폰이 어떨찌 정말 궁금하네요 ㅎ

    • BlogIcon T.B 2013.01.27 17: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5S라는 인터널네임에서 알수 있듯이 외관상 큰 변화는 없을겁니다. 더불어, 사양도 인텔이 개발중인 48코어 헥사코어 CPU 역시 5S보다는 6쪽이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애플발 패블릿도 부정한 마당에 저도 뭐가 변할지, 어쩌자는건지 궁금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