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뉴아이패드 레티나 지원 앱 총정리

T.B 2012. 3. 18. 14:17


요 몇일 사이에 아이패드 업데이트가 부쩍 늘었습니다. iOS 5.1 호환 업데이트도 있는데 레티나 지원 업데이트까지, 아이튠즈로 업데이트 하지 않고 아이패드로 업데이트 하려면 한나절이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래는 이미 뉴아이패드를 구매한 사용자들을 위해서 뉴아이패드의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되어 업데이트 된 어플을 총정리 해봤습니다.
美 현지시각 2012.03.15 US 스토어 기준으로 각 국가별로 당연히 누락될 수 있다는 것을 미리 밝혀둡니다. 개인적으로는 당연히 iOS 전용 Infinity Blade 2가 기대되며, 추천 게임으로는 Real Racing 2가 되겠습니다.(Order & Chaos Online은 좀 루즈해졌고, Mass Effect Infiltrator는 재미가 없습니다. 차라리 크게 재밋지는 않으나 웅장한 사운드와 한편의 SF영화를 모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Mass Effect 3 PC버전을 추천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