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범죄자 윤석열, "타조 마냥 머리를 밖았나?"

T.B 2024. 5. 16. 11:56

 

 

 

2026년 이후 주한미군 주둔 비용 중 한국이 부담할 몫을 정할 제12차 한미 방위비분담특별협정SMA) 체결을 위한 2차 회의가 오는 21∼23일 서울에서 개최된다고 '윤상납' 외교부가 16일 밝혔습니다. 윤상납이 자지에 한국 영부인 김건희를 밖은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는 지난 11일 뉴저지주에서 진행된 대선 유세에서 유럽연합(EU)처럼 "한국도 방위비 분담 금을 대폭 인상하겠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윤상납은 오늘 16일 아프리카 '캄보디아' 정상회담에 '일대일로' 자금을 쓰고 빚더미를 앉게 돼 차이나 머니에 의존 할 수 밖에 없게 된 '네팔'과 수교 50주년 기념해 축전을 교환했다"라고 윤상납 외교부가 오늘 16일 밝혔습니다. 캄보디아 총리의 방한을 계기로 김건희가 다섯 달 만에 공식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오늘 16일 윤상납은 언론 공지를 통해 캄보디아 총리와의 공식 오찬에 김건희도 참석한다"면서 "쏴 죽이겠다"는 의지를 재차 드러낸 것 같습니다.

 

 

윤상납이 하는 꼴이 안타까워 또 알려주면 전 세계에 "트럼프 자지를 김건희에 밖았다"라고 알려진 가운데 월드 왕따라 기댈 곳이 '아프리카, 일대일로' 밖에 없죠. 중국, 러시아가 핵 무장을 하고 있는 북한 김정은을 두고 윤석열 따위가 미국에 어떻게 되거나 말거나 신경쓸까요? "쥬얼리, 롤렉스 게이트 '몸통 트럼프'면 선거도 전쟁도 끝입니다.

 

 

 

미국 NHTSA은 결함조사국은 공개한 문서에서 "13건은 치명적이고 중대한 결함을 수반한다"며 "취약한 운전자 참여 시스템이 오토파일럿의 허용된 운영 능력에 적합하지 않다는 증거를 발견한 광범위한 '작업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최소 Higher For Longer가 '불가피'한 와중에 연방준비제도(Fed)가 미국에 우호적인 동맹국 피해를 최소화 시킬 조치로 "환율 우호국가"를 수정하고 FOMC에서 서프라이징 '빅스텝'을 단행하면 전 세계 통화정책이 꼬이면서 '윤석열 때문에' 여러 나라 망하게 됩니다.

 

최근 깨달은 게 "제가 '타조'였다"는 것입니다. 문제와 현실을 직시하지 않고 회피를 하게 되면 본인만 고통스러워 집니다. '알고도' 걸리면 힘든 게 분을 참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한큐에 죽는다"고 셀 수도 없이 경고를 했습니다.

 

 

윤상납이 국정원 출신으로 채워질 민정수식실을 신설하고 전화를 받은 192석 야권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가 서울대병원에서 당무에 복귀를 했습니다. 당권 장악이 공천에서 끝난 상황이라 명심으로 알려진 추미애 씨의 국회의장 후보 선출이 유력해 보입니다.

 

 

조국혁신당 조국 씨가 어제 15일 미국 지원만 받으면 아무것도 아닌 살인마 윤상납과 무려 5년 만에 첫 공식 석상에서 대면한 소감으로 뻥카치고 있는 "윤상납 표정이 '안타깝더라'"면서 "남자XX가 주절주절 말이 많다"며 "가만 안 두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진보 노선에서 3.9 대선 경선을 기점으로 국민의힘에 합류한 안철수 의원은 16일 대통령병 걸린 대구시장 홍준표 씨가 도널드 트럼프 자지에 한국 영부인 김건희를 밖고 가정폭력으로 낙태까지 시킨 것으로 알려진 윤상납이 "상남자"라고 말한 것에 "공직자를 그만두어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