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데스크탑 트위터 클라이언트 TweetDeck 업데이트 다운로드

T.B 2011. 12. 9. 18:14


데스크탑 트위터 클라이언트 중, 보안과 UI(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TweetDeck의 단점은 Adobe Air 버그입니다. 클라이언트를 실행하면 멈춤현상, Tweet 다운로드(https://twitter.com 본계정의 글을 다운로드 하는 방식) 손실 등 Adobe Air로 인한 잡음이 끊이지를 않았습니다.

기존에 이런 버그에 대한 해결방법은, ① TweetDeck을 실행하자 마자 ② 종료 후 바로 재실행 이었습니다. TweetDeck에서도 이런 버그를 인지하고 이번에 Adobe Air를 제거한 새로운 버전의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배포했습니다.(Adobe Air의 기능은 개발자가 MAC, Windows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기 쉽기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UI는 크롬(Chrome) 브라우져와 연동되는 HTML5기반 TweetDeck Web Apps(바로가기)와 동일하며, 웹앱 처럼 TweetDeck ID가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느낀점은 Air 버전보다 쾌적하지만, UI와 부가기능들은 이전 버전이 더 나은듯 싶습니다.

TweetDeck 업데이트는 MAC의 경우 맥앱스토어(바로가기), 윈도우용은 TweetDeck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은 윈도우용입니다.

TweetDeck_1_0.part1.rar

TweetDeck_1_0.part2.ra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