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재명, "감쌀 게 아니라 진실을 밝혀야"

T.B 2021. 9. 7. 17:28

월 8만원 "기본용돈 받고" "임대주택 살아라" 천조국 시대에 국민의힘 공약발표에서 윤석열 후보는 '체인지 대한민국', 3대 약속-국민보고회에서 모든 역량과 정책을 투입해 지속유지 가능한 민간 주도 '일자리 창출 공약'을 발표했는데요.

 

文정권에서 국가 성장을 저해하는 것으로 지목된 80여개 규제를 '즉시 철폐', 경쟁력 있는 기업들을 집중 지원해 유니콘 기업 50여개 육성, 아이들을 키우기 힘든 맞벌이 부부들이 많다는 것을 감안해 보육·돌봄 지원으로 ① 탄력근무를 통한 노동환경 개선과 직업교육 확대로 재취업을 보장하여 경력 단절을 방지 ② 어린이집 교사 보육시스템 개선 등을 말하였습니다.

 

이재명 경기지사가 성남시장이자 성남FC 구단주였을 때 여러 기업으로부터 광고비 명목으로 돈을 내도록 강요한 혐의에 "증거가 충분치 않다."고 하는데요. "감쌀 게 아니라 진실을 밝혀야"겠습니다. 똑같은 논리로 ① "증거가 없고" ② 당사자들이 "사실 무근이다." "윤석열 후보와 관계 없다."는데도 "아니라며" 우기는 중인 ③ '명백히 조작된 지라시' '정치공작'에 김웅 의원이 "입장을 표명하겠다".고 말하였는데요.

 

윤곽이 드러났고 정권교체 '필승카드' 3장 중 하나인 이준석 대표와 안그래도 극복을 못하는 와중에 걷잡을 수 없이 격해지는 비토 정서를 생각한다면 진실을 말해 정면으로 돌파하는 수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김웅 의원은 "제보자가 누구인지 밝혀지면 제보의 신빙성이 '다 무너질 것'"이라 말하였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