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5.0/5.0.1 SHSH백업 지원 iFaith v1.4 업데이트

T.B 2011. 12. 5. 13:36


애플이 iOS 5.0.2 를 공개하겠다던 발표와는 달리, 5.1 베타 개발자 버전을 배포함으로써 곧 iOS 5.1 업데이트가 있을 것 같습니다. 5.1 베타에서는 그동안 논란이 되던 8가지 버그중 iCloud 보안 결함을 제외한 어떠한 버그 수정도 확인된바가 없습니다. ("iOS 5.1 베타, 무엇이 달라졌나" 참고)

커스텀 펌웨어 탈옥의 Sn0wbreeze의 개발자인 iH8sn0w가 개발한 iFaith의 v1.4 메이저 업데이트가 배포됐습니다. TinyUmbrella(참고)와 같이 iDevice의 판내림(다운그레이드)이 가능하게 해주는 SHSH 백업을 지원합니다.


Downloads iFaih v1.4 for Windows
  

iFaith v1.4는 TinyUmbrella 처럼 iOS 5.1 베타를 지원하지 않으며 iOS 5.0.1 까지만(5.0도 당연히 포함)지원합니다. (이번에도 A5프로세서에 대한 SHSH 백업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반면, 3194 오류의 주 원인으로 지적되는 TinyUmbrella의 host 변경 오류로 부터 비교적 자유로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