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탈옥(Jailbreak) 아이폰이면 아이폰4S KT 예약 쉽게하세요.

T.B 2011. 11. 3. 15:05


KT가 기존 자사고객 아이폰3GS 아이폰4 사용자를 대상으로 문자 예약가입을 실시합니다. 당장 4일(금) 0시부터 예약 가입이 시작되는데 현재시각 2011.11.03 pm 2:49 양사 모두 어떠한 혜택에 관한 공지가 없습니다. 이에 따라서 현명한 소비자라면 KT와 SKT 모두 예약하고 추후 조건을 보고 한쪽 통신사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참고)

KT 탈옥 아이폰의 경우 BiteSMS라는 Cydia 트윅(Tweak)으로 문자예약전송이 가능합니다. 굳이 밤 12시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미리 전송해두는 방법도 있습니다. BiteSMS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거의 대부분의 탈옥폰 사용자들이 즐겨사용하는 Cydia 트윅이기도 합니다.

STEP1  Cydia ☞ Search ☞ BiteSMS 설치

STEP2  받는 사람: ##4545 ☞ 원하는 용량과 색상을 문자로 입력한 다음 ☞ 키보드 좌측 상단에 사진표시를 클릭 ☞ 키보드 중앙 상단에 시계표시를 클릭


STEP3  Date & Time 메뉴에서 예약시간을 11월 4일 금 오전 12:00 으로 설정한 후 완료를 클릭하면 ☞

※ 문자 네트워크는 반드시 통신사로 지정
※ 데이터 딜레이가 발생할 경우 차수가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 어차피 순정 기본문자어플로 보내도 마찬가지


KT 아이폰4S 예약 가입이 완료됩니다.^^*
이제 KT는 신경OFF 하시고 SKT쪽만 신경쓰시면 됩니다. 


문자는 당연히 11월 4일 0시에 전송되며 문자 딜레이 타임은 없습니다. KT 아이폰 사용자들은 이제 11시 50분 정도 부터 미리 SKT 사이트에 로그인 한 후 3일 11시 59분 50초 정도부터 예약가입 버튼을 무한클릭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T.B의 꼼수였습니다.

 아이폰4S 4일부터 공식예약 11일 출시 KT와 SKT중 어디가 좋을까
 아이폰4S KT olleh 아이폰 매니아 Special Care의 허상
 현명한 소비자의 아이폰4S 예약방법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