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아이폰4S 예약 사전 가입(KT)은 11월4일 0시부터 문자로도 가능합니다.

T.B 2011. 11. 2. 18:01



KT에서는 그간 아이폰 예약 판매 공식홈페이지인 ☞ 올레샵 에서만 가능하던 사전 가입을, 아이폰4S에서는 기존 아이폰 사용자인 아이폰3GS 아이폰4 사용자를 대상으로 문자로 받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KT 가입자들에게는 상당히 편리하면서도 0....01 초 차이로 차수가 갈리게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이폰4S KT olleh 아이폰 매니아 Special Care 논란통화품질 논란으로 SKT보다 불리하게 여론이 조성되자, 올레 트위터를 통해 "해당 보상기변은 8GB에 해당된다."는 언급과 함께 2일 오후 5시에 16GB와 32GB 모델에 관한 혜택을 발표하겠다고 했으나, 올레샵에서는 아직까지 "추후 공지"만 언급되어 있습니다.



문자접수는 기변을 하고 싶은 기기로만 해야합니다. 예를 들면 자신의 아이폰3GS나 아이폰4를 이용하여 ##4545 로 원하는 용량과 색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 64화이트/64블랙/블랙64/64G 화이트


한편, 올레샵에는 아직 각 용량별 기기값, 혜택, 요금제에 관한 내용이 모두 "추후 공지"로만 언급되어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KT와 SKT 중 어느 통신사에 가입해야 유리한지 궁금하다면 아이폰4S 4일부터 공식예약 11일 출시 KT와 SKT중 어디가 좋을까 ☜ 를 참고하길 바라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