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5 벤치마크: 향상된 성능을 보여주다.

T.B 2011. 10. 14. 00:46


iOS5를 탑재한 아이폰4 아이폰3GS의 믿을 수 없는 벤치마크들이 공개되면서, 공신력 있는 IT뉴스인 GigaOM에서 향상된 iOS5에 대한 벤치마크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테스트에 사용된 어플은  GeekBench 2 ($0.99), Gauge Mathematical Tool (free), BenchTest ($0.99), SunSpider (free) , V8 (free) 테스트된 iOS기기는 아이패드1(WiFi), 아이폰4(GSM), 아이팟터치4세대, 아이패드2(WiFi+3G, GSM) 입니다.





테스트 된 어플에 따라서 iOS5에서 오히려 점수가 낮아진 것도 있습니다만, 전체적으로 속도가 크게 향상됐습니다. 순정 iOS기기를 사용중이라면 iOS5로 업데이트 하는 것이 좋고, 4.3.3 완전탈옥 상태라면 대기가 좋습니다. 4.3.5 는 어차피 반탈옥이니 iOs5로 업데이트 후 반탈옥(tethered jailbreak)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