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아이폰 기본사진에 사진 편집기능을 추가 PhotoEdit

T.B 2011. 10. 10. 22:24


순정아이폰에서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을 편집하기 위해서는 따로 사진앱이 필요합니다. PhotoEdit(소스: BigBoss, 가격: Free)는 아이폰 기본 사진앱에 간단한 사진 편집기능을 추가해줍니다.

- 로테이션(Rotation): 아이폰에서 바로 사진의 각도를 돌릴 수 있습니다.
- 그레이스케일(Grayscale: 백색에서 흑색까지를 단계적으로 나누어 밝기의 정도를 나타낸 척도) 편집
- 세피아(Sepia: 세피아색, 적갈색) 편집

그레이스케일이나 세피아 편집의 경우 iOS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등록된 어플이 많습니다. 따라서 이 기능만을 위해서는 PhotoEdit를 사용하는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로테이션 기능의 경우 사진을 찍고 ☞ 매번 사진 어플을 실행하지 않고도 ☞ 바로 아이폰 카메라에서 기본 앱을 열어서 각도를 돌릴 수 있다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