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11.3.1 탈옥 Electra1131 시디아 트윅 호환 목록

T.B 2018. 7. 7. 14:07


블로그를 통해서 소식을 전했던데로 CoolStar와 Electra 팀이 'Project Repo unclutter tool' 이라 부르는 iOS 11.3.1 탈옥이 배포되었습니다.


이번 탈옥은 iOS 11.2 부터 iOS 11.3.1 의 탈옥 및 시디아(Cydia)를 지원합니다. 탈옥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해당 펌웨어 버전에서 트윅들간의 '충돌' 문제입니다. 지원하지 않는 트윅들을 임의로 설치하거나 지원을 한다 하더라도 애플로 부터 인가되지 않은 트윅들은 문제를 야기 시킬 수 있습니다.


Electra 팀은 구글 문서를 통하여 iOS 11.0 부터 iOS 11.3.1 까지의 호환 목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는 중이며 해당 목록은 '여기'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