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10.3.3 탈옥 G0bin 시디아 트윅 호환 목록

T.B 2018. 1. 10. 23:47


64비트 iOS 기기들(아이폰7/+ 제외)의 iOS 10.3.3 탈옥을 지원하는 G0blin의 장점은 Yalu(압록강)의 Cydia(Mobile) Substrate 를 공유하기 때문에 Cydia가 즉각 적용될 것임을 설명한 적이 있다. 그러나 Meridia 또는 h3lix를 통한 탈옥을 시도하였다면 아직 Cydia 및 Cydia Substrate 가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사실상 쓸모가 없는 탈옥이다. G0blin 으로 탈옥한 이들 중 어떤 트윅이 호환되는지의 '구글 스프레시드' 가 작성되었다. iOS 10.3.3 에서의 작동 유.무가 모두 테스트된 것으로 트윅 설치 전 'Ctrl + F' 로 해당 트윅의 호환에 관하여 확인하는 것을 권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