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12 베타2 애플워치 4세대를 언급하는 식별자 포함

T.B 2018. 6. 20. 21:05


오늘 새벽 애플에서 iOS 12, tvOS 12, macOS Mojave 및 watchOS 5에 관한 베타2를 배포하였다. 새로운 iOS 12 베타2를 살펴본 결과, 우리는 시스템에서 언급되어진 새로운 애플워치(가칭 애플워치 4세대)에 관한 식별자(identifier)를 발견하였다.


애플워치는 아이폰과 연동됨으로, 새로운 모델이 아이폰과의 연동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를 알아야 하기 때문에, iOS 에서 새로운 애플워치 모델을 찾는 것은 드문 경우가 아니다.


애플워치4세대로 추정되는 식별자는 'Watch4,1, Watch4,2, Watch4,3, Watch4,4' 이다. 이러한 숫자들은 애플워치 3세대의 Watch3,1 ~ 3,4에 관한 식별자 패턴과 일치한다. 또한 모델 넘버들로 새로운 기기에 부합되는 MTUD2, MTUK2, MTX92 등에 관한 것들이 언급되어 있다.



루머의 "플러스" 버전의 아이폰X와 저가형 모델인 LCD 스크린을 포함한 새로운 아이폰들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어지는 애플은 이제 곧 다가오는 9월 새로운 애플워치를 공개할 수도 있다. 새로운 애플워치는 아마도 "애플워치 4세대" 라 불리워질 것이며, (레스베젤 디자인과 함께)약 15% 더 큰 디스플레이가 탑재하여 기기 전면을 전작 보다 더 크게 덮을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에서 새로운 애플워치에 관한 다른 언급들은 찾지 못하였고, 발견된 언급들은 우리에게 애플워치 4세대에 관한 어떠한 다른 힌트를 주지 않았지만, (iOS 12 베타 2로 부터)그것들에 관한 다른 무언가를 발견한다면 이 포스팅에 새롭게 업데이트 할 것이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