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삼성 업그레이드 된 카메라의 갤럭시노트9 8월9일 공개 예정

T.B 2018. 6. 3. 11:14


삼성에 관하여 정통한 관계자들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8월 9일 업그레이드 된 카메라를 특징으로하는 차세대 갤럭시노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노트9으로 불리워질 것 같은 그 새로운 모델은 전년도 모델과 유사하게 보일것이지만, 일부 시장(미국, 중국 등)에서는 퀄컴(Qualcomm)의 업그레이드 된 프로세서 또한 포함될 것이다.


관계자들 중 한명에 따르면 삼성의 언팩 이벤트는 전년도(8월 23일) 보다 약 2주 일찍 뉴욕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국 기업은 8월 말 경에 새로운 모델을 공개 할 예정이지만 출시 일정은 유동적이라고 말하였으며 삼성 대변인은 그 이벤트에 관한 논평을 거부하였다.


IDC의 데이터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1/4분기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의 약 23.4%를 차지하여 15.6%를 차지한 애플 보다 앞서있다. 올해 초 삼성전자는 소비자들로 부터 호평을 받은, 업그레이드 된 카메라를 탑재한 갤럭시S9(Galaxy S9)을 출시한 바가 있다.



갤럭시노트 라인은 스마트폰과 테블렛의 중간점인 페블렛이라는 대화면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카테고리를 주도하여왔다. 수년간 대화면 스크린의 아이폰 제조를 반대해왔던 애플은 2014년 아이폰6플러스로 애플 최초의 페블렛을 도입한 바가 있다. 올해 말, 애플은 애플 역사상 가장 큰 스크린의 스마트폰을 출시할 계획으로, 해당 모델은 5.8인치 아이폰X의 엣지 디자인에 6.5인치의 스크린이 될 것이며 전체적인 크기는 현재의 아이폰 플러스 라인과 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또한 아마존 닷컴의 에코(Echo)나 애플의 홈팟(HomePod)에 맞설 디지털 어시스턴트인 빅스비(Bixby)를 지원하는 스마트 스피커를 개발중이라고 블롬버그 뉴스에서 '지난해 말' 보도한 바가 있다.


Source: Bloomberg, ID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