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노트9 출시일 앞서 홍보영상을 통해 유출

T.B 2018. 8. 4. 07:38


애플의 시총이 2일 기준 1조 달러(약 1,129 '조'원)을 넘어섰습니다. 애플 주가는 현지시각 2일을 기준으로 하여 전댈 대비 2.9%가 오른 $207.39를 기록하였습니다. 애플의 주수입원은 누가 뭐래도 '아이폰' 이고, 스마트폰 시대에 접어들어 IT 업계 판도를 바꾸었습니다.


절대로 무너지지 않을 것 처럼 보였던 거대공룡 '노키아', 80년 전통의 '모토로라' 에서 애플과 구글로 시장이 재편되었습니다. PC 제국 MS 또한 윈도우라는 소프트웨어 컨텐츠가 없었다면 어땠을까요?


그런면에서 삼성전자 또한 대단합니다. 삼성에서 현지시각 9월 9일 예정된 언팩 이벤트에서 선보일 홍보영상으로 보이는 동영상이 유출되었습니다. 만약 이 유출 영상이 사실이라면 갤럭시노트9은 이전에 언급하였던 것 처럼 작년과 큰 변화가 없을 것입니다.



갤럭시노트9은 일반적인 업데이트들(더 빨라진 프로세서, 더 좋아진 카메라 기능, 더 개선된 그래픽과 S펜)이 예상됩니다만 갤럭시노트9이라는 크기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하루 종일 쓸 수 있는 배터리(하면 7이 생각 납니다만)와 최대 무려 1테라의 저장 용량을 제공하는 대용량 낸드 플래시 메모리를 확장 할 수 있는 SD 카드 슬롯과 같은 루머들이 있습니다.


블롬버그(Bloomberg)의 Mark Gurman 에 따르면 갤럭시노트9은 갤럭시S9+ 와 매우 유사하지만 더 편평한 느낌(squared-off)의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서 유출되었던 갤럭시노트9 이라고 합니다.



갤럭시노트9의 가격대는 약 $950 ~ $1,000 사이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예상 스펙은 6.4인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45(미국, 중국)과 엑시노스 9810(미국, 중국 외 지역), 6~8 GB RAM, 128GB 용량에 관한 루머가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