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그웬 스테파니와 산타의 애플 크리스마스 테마 광고



크리스마스는 우리를 아이처럼 느끼게 만드는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많은 기업들이 크리스마스를 노린 마케팅을 하여왔고 매해 3분기에 주력 제품을 출시해온 애플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부터 홀리데이까지 이어지는 시즌에서 판매량이 피크가 되어왔다. 


애플에서 그웬 스테파니(Gwen Stefani)와 함께 애플뮤직 및 최신앨범을 우리에게 판매하고자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문제의 앨범은 그웬 스타파니의 크리스마스 앨범으로 지난 10월 출시됐던 $7.99의 "You Make it Feel Like Christmas" 이다. 애플뮤직과 아이튠즈를 통해서 구매 할 수 있으며 12개의 크리스마스 송을 현대적인 관점으로 재해석한 커버들이 포함된다.


새로운 1분짜리 애니메이션 광고에서는 "크리스마스 전날 밤" 에 관한 현대적 관점에서의 스토리로 스테파니를 보여준다. 이 스토리에서는 산가 클로스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스테파니를 만나고, 페이스타임을 통해 클로스 여사를 위한 노래를 부르는 것에 관한 것이다.



이달 초, 스테파니는 애플의 축제인 Beer Bash에서 직원들을 위한 라이브 공연을 하였다. 애플 CEO 팀쿡은 "우리와 함께 축하하고 새 홀리데이 앨범으로 공연하는 것에 관하여 @gwenstefani 에게 큰 감사를 표합니다." 라고 트위터에 게시한 바가 있다.



인용 출처: Cult Of 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