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11.0.2 업데이트 배포 IPSW 다운로드

T.B 2017. 10. 5. 12:22


image: 'Appleinsider'


지난 4일(수) 애플에서 iOS 11.0.2 를 배포했습니다. iOS 11 메이저 업데이트가 있은지 불과 2주만의 두번째 공식 마이너 업데이트 입니다.


iOS 11.0.2 업데이트는 설정에서 OTA(Over The Air) 업데이트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에서 업데이트 할 수 있답니다. 가장 추천하는 업데이트 방법은 DFU 복원 방식입니다.


iOS 11.0.2 Download IPSW Direct Links:


만약 탈옥(Jailbreak)을 원하거나 최신 모바일 운영체제가 적절하게 구동되지 않는 이유로 업데이트를 원치 않는다면 '프로파일 설치' 를 통해 OTA 업데이트 파일 다운로드 및 알람을 제거 할 수 있답니다.



[1]아이폰8플러스 A11 바이오닉 vs. 아이폰7플러스 A10 퓨전 퍼포먼스 테스트: '가장 빠른 프로세서' A11은 맥북프로와 맞먹는 성능인데요. 1,000명 중 999명에게는 오버스펙이라는게 사실입니다. '웹서핑, 뇌이버, 카톡, 주로 사용하는 몇가지 앱' 쓰겠다고 A11 바이오닉이 필요치는 않습니다.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적합하겠으나, 게임을 논하자면 콘솔(플스 또는 엑박) 또는 PC게임의 퀄리티를 따라갈 수가 없지요. 다만 사진촬영이 잦은 분들께서는 아이폰8플러스가 '적합 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디카를 따로 구매한다고 생각하면 아이폰8 + 디카비용이 계산되기 때문입니다.


iOS 11.0.2 는 iOS 11 배포 후 발견된 버그 수정을 포함합니다. 애플의 릴리즈 노트에 따르면 일부 아이폰8과 아이폰8플러스 사용자들이 통화 또는 페이스타임 오디오(FaceTime Audion, iOS 사용자들간 무제한 음성 통화) 사용 중 소리가 깨지거나 정적 노이즈가 들리는 버그가 패치됐습니다.


유저들이 "大 짜증(very annoying)" 으로 표현했던 이 버그는 iOS 11 출시 직후 보고됐으며 임시 해결책으로는 헤드폰 또는 스피커폰을 사용하면 통화중 노이즈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사용자들은 이제 iOS 11.0.2로 업데이트 한다면 통화 중 노이즈를 겪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통화중 노이즈 외에도 일부 사진이 숨겨지는 버그, S/MIME 암호화 이메일의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버그가 패치됐습니다.


iOS11은 iOS 운영체제의 메이저 업데이트로써 새롭게 디자인 된 잠금화면, 새로운 맞춤형 제어센터, 보다 자연스러워진 시리(Siri) 음성지원, 리디자인 된 앱스토어, 새로운 HEVC와 HEIF 코덱 지원을 통한 시진 및 동영상 효율성 향상, 아이패드를 위한 인터페이스가 주요 특징입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