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10.3.1 업데이트 변경사항 IPSW 다운로드

T.B 2017. 4. 4. 09:36


APFS(Apple File System)와 나의 에어팟 찾기(Find My Airpods)를 포함하는 iOS 10.3 배포 일주일만에 오늘 새벽 iOS 10.3.1 이 배포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iOS 10.3 배포 후 발견된 버그 및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마이너 업데이트로 보인다.


애플의 릴리즈 노트에 따르면 iOS 10.3.1에서는 버그 수정 및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의 보안이 향상됐다고 말한다. 보안 문서에 따르면 해커들이 기기에 포함된 WiFi 칩을 통한 공격에 대한 취약성을 패치했다고 말한다.


iOS 10.3.1 에서 패치된 것은 '구글 프로젝트 제로(Google's Project Zero)에서 발견된 것과 동일한 보안 취약점이다.


Wi-Fi 취약점


• 대상: 아이폰 5 이상, 아이패드4세대 이상, 아이팟터치 6세대 이상

• 영향: 범위내 공격자가 Wi-Fi 칩을 통해 임의 코드를 실행 할 수 있다.

• 설명: 스택 버퍼 오버플로우(stack buffer overflow)는 향상된 입력 인증을 통해 해결됐다.

• CVE-2017-6975: Gal Beniamini of Google Project Zero


image: Appleinsider, Source: 9to5Mac


IPSW Direct Download Link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