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11.0.1 업데이트 배포 익스체인지 이메일 서버 버그 수정 IPSW 다운로드

T.B 2017. 9. 27. 07:11


오늘 새벽 애플에서 아이폰, 아이패드를 위한 마이너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iOS 11.0.1에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버그 수정 및 개선사항 포함" 이라 하지만 iOS 사용자들이 업데이트 마다 제공 받는 짧은 설명에는 애플이 어떤 수정 또는 개선사항을 적용시켰는지에 관하여 명시되어 있지 않다.


그러나, 애플의 지원문서에 따르면 지난주 배포됐던 iOS 11 에서 가장 치명적인 문제점들 중 하나인 업데이트가 해결되었다고 주장한다. 전자 메일 계정에 의존하는 많은 사용자들이 익스체인지(Exchange) 전자 메일 서버 버그로 Outlook.com, Office 365 또는 특정 Exchage Server 2016 구성으로 호스팅 된다. 그러나 iOS 11.0 에서는 "메일을 보낼 수 없습니다. 서버에서 메시지를 거부했습니다." 라는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고 메일을 정상적으로 송수신 할 수 없다.


iOS 11.0.1 IPSW Download Links:



지원문서에 따르면 앞으로 더이상의 수정은 없을 것이라 되어 있다. 대신, "iOS 11.0.1로 업데이트 할 때까지" 문제가 발생한다고 말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서버의 사용 빈도를 감안한다면 이는 많은 이들이 겪을 수 있는 중대한 문제점이었다. 애플은 현재 이 문제를 해결했다고 주장한다.


현재 iOS 11.0 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다. 제어센터 블루투스 문제, WiFi 컨트롤이 끊기고 재연결이 되질 않는 문제 등이 있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개선됐는지에 관해서는 기종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알려진 바 또한 없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