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일시무료(6.99$-Free): 타이거우즈 PGA 투어 2012 (한글지원)

T.B 2011. 9. 26. 22:03


불륜 스캔들로 광고수입은 물론 골프에서도 슬펌프에 빠진 타이거우즈의 인기가 시들해진 것만큼은 사실인듯 싶습니다. EA는 이번주 일요일까지 EA 게임 타이틀 0.99$ 세일에 들어가면서 Tiger Woods PGA Tour 2012 일시무료 행사를 갖습니다.


Tiger Woods PGA Tour는 원래 PC용 게임으로 실제 골프를 가장 잘 시뮬레이션화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세계 굴지의 랭커들을 게임으로 만날 수 있으며, XBOX 360 컨텐츠와 iOS켄텐츠로 릴리즈 된 바가 있습니다.

평소가격은 아이폰용은 4.99$, 아이패드용 HD버전은 6.99$로 EA 게임 세일이 끝나는, 
美 현지시각 이번주 일요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Tiger Woods PGA TOUR® 12 for iPhone [다운로드]
 Tiger Woods PGA TOUR® 12 for iPad [다운로드]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