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4.99$ 주고 구매한 빈티지 사진어플 - 9/20~23일까지 무료

T.B 2011. 9. 23. 01:26


아이팟터치 1세대 부터 모든 iOS기기를 탈옥해왔지만, 필요한 어플은 반드시 유료 구매를 합니다. 탈옥의 목적은 돈주고 구매한 기기의 기기자율권을 획득하여 보다 더 자유롭게 사용하고자함 이지, 남의 지적재산권을 도둑질하는 범죄자가 되기 위함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제까지 어플 구매로만 쓴 돈만 500$가 넘습니다.

그런데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구매를 하면 무료로 풀립니다. 이럴때는 사람인지라 살짝 짜증나기도 하네요.^^* (최근에는 DiscovrApp과 XSysinfo가 그랬습니다.)

오늘도 돈주고 구매한 어플이 일시무료로 풀렸습니다. Snapseed 라는 사진어플은 빈티지풍의 분위기 있는 사진을 몇번의 터치와 드래그를 통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4.99$라는 적지 않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별4개 짜리 어플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