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8 초대장 배포

T.B 2017. 9. 1. 06:14


지난 글에서 아이폰8 공개 이벤트가 현지시각 9월 12일에 있을 것이며 이번주 중으로 초대장이 배포될 것이라 예상한 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초대장에 관한 소식입니다.


Apple invites press to Sept. 12 event at Apple Park's Steve Jobs Theater for 'iPhone 8'

애플 9월 12일 애플파크 본사의 스티브잡스 극장에서 아이폰8 이벤트에 관한 초대장 배포


애플이 (이하 현지시각)9월 12일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 시리즈 최초의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아이폰 8" 을 포함한 기타 제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아이폰 8 공개 이벤트는 쿠퍼티노에 있는 스티브잡스극장에서 10 a.m. Pacific time 에 시작될 것이다. 애플이 이번 가을에 아이폰 8 이벤트 일정에 맞게 스티브잡스 극장 및 애플파크 본사를 완공할지 유무는 불확실했었다.


초대장 그래픽은 심플한 멀티 컬러의 애플 로고를 사용했으며, "Let's meet at our place" (우리집에서 만나요) 라는 문구와 짝을 이뤘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이폰 8이 메인이 될 것이며 아이폰7s, 아이폰7s플러스, 새로운 (가칭)애플워치3세대, (가칭)애플TV 5세대가 예상된다.



"아이폰 8" 은 가상 홈버튼 조차 제거될 것이며 새로운 제스처로 홈버튼의 기능이 대체되는 "소프트웨어 바", 3D 안면인식, 5.8인치 OLED 디플레이, 무선충전, 더 빨라진 유선 충전, 업그레이드 된 A11 프로세서가 탑재될 것이다.


아이폰7s와 아이폰7s플러스는 기존의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며 아이폰7의 연장선이지만 무선충전과 "A11 프로세서" 처럼 HW 핵심 스펙은 아이폰8과 동일하다.


원문: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