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iOS 11 베타8 및 퍼블릭 베타 배포



애플에서 현지시각 월요일 iOS 11, watchOS 4, macOS 10.13, tvOS 11의 새로운 베타 버전을 배포했다. 베타7을 배포한 지 불과 일주일만에 업데이트 된 것으로 아이폰8 이벤트 보다 2주 앞선 시점이라는 점에서 상당한 안정성이 개선됐지만, iOS 11은 애플이 정식 배포 하기 전까지 '베타 기간' 이라는 점에서 개발자들이 iOS 11 대응 업데이트를 하지 않는다면 정상 구동되지 않을 앱들이 있을 수 있다.


iOS 11 베타 버전을 이미 사용중이라면 설정에서 OTA(Over The Air)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빌드인 15A5368a 로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일반 유저들이라면 우선 애플의 베타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 베타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 정식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를 하고 싶다면 가장 최근 버전의 .ipsw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DFU 복원 방식으로 다운그레이드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macOS High Hierra 10.13 베타 8(build number 17A358a)은 맥 앱스토어를 통해서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이전까지 베타 버전을 사용해보지 않았다면 Apple Dev Center에서 풀 인스톨을 할 수 있다. 애플워치의 watchOS 4 베타6의 빌드 넘버는 15R5371a, 애플TV 4세대를 위한 tvOS 11 베타8 빌드 넘버는 15J5374a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