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 베스트 악보 앱

T.B 2017. 9. 2. 06:43


No need for a physical music library when you have your iPad handy!

아이패드로 편하게 사용한다면 실제 악보 라이브러리가 필요 없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음악인이라면 이제 더이상 시트가 가득찬 3공 바인더가 필요치 않습니다. 아이패드와 멋진 음악 리딩 앱을 사용하여 즐겨찾기를 쓴다던지 작업했던 것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용 최고의 악보 앱을 소개합니다.


forScore


piaScore


Symphony Pro


Forzando


forScore



forScore는 여러분들의 아이패드를 위한 완벽한 악보집 앱입니다. PDF를 변환 없이 읽을 수도 있으며 드롭박스(Dropbox)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 동기화를 지원하기 때문에 클라우드에 저장된 모든 음악을 가져와서 아이패드를 통해서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들 관리에 있어 메뉴에서 자동으로 구성되는 태그를 지원하기 때문에 작업한 것들을 관리 할 수도 있습니다.


작곡을 위한 가장 최적의 모음집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연주를 하면서 악보를 써야 하는 경우에는 자신이 직접 미리 설정한 단축 드로잉으로 지정 할 수도 있습니다. forScore 스탬프를 쓰거나 단축 드로잉을 써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메일, 에어드롭 또는 블루투스를 통해서도 모든 것들을 공유 할 수 있으며, 페이지도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악보 앱을 쓰면서 체계있게 관리하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잇점을 최대한 활용하고자 한다면 forScore는 확실하게 여러분들을 위한 앱입니다.


$9.99 - Download now


piaScore



piaScore 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모두에서 쓸 수 있으며 두 플랫폼 모두 장점을 갖습니다. 악보에 주석을 달고 앱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브라우징을 써서 검색해서 7,800여명 작곡가들의 7만 곡 이상의 무료 소스들을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piaScore 또한 PDF를 불러올 수 있음으로 모든 음악을 손쉽게 다룰 수 있습니다.(literally at your fingertips) forScoure와 마찬가지로, 원하는데로 라이브러리를 만들 수 있도록 사전 설정과 파일에 태그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piaScoure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일까요? 무료입니다. 그렇지만 프리미엄 기능을 원한다면 특별한 도구와 시트를 위해서 인-앱 구매를 하셔야합니다.


Free, IAPs - Download now


Symphony Pro



Symphony Pro는 쿼티 키보드(QWERTY 키가 좌측 상단에 있는 키보드) 또는 MIDI 입력 기기로 여러분들 스스로 음악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악보를 읽기만 하는 앱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작곡한 것을 재생하고 듣고 싶을 때 선택할 수 있는 11개의 내장 악기가 있음으로 훨씬 더 효율적이고 파워풀한 크레이이팅과 에디팅을 할 수 있는 엄청 많은 도구, 제스처, 단축 기능이 있습니다.


기능에 대한 리스트가 엄청남으로 이 앱으로 할 수 있는 것들에 관하여 알고 싶다면 앱스토어 설명을 읽어야 할 것입니다. MIDI, MXL, MusicXML과 Symphony 파일들을 불러와서 포맷, 레코드 파트를 백업해서 내보내거나 iCloud 동기화를 지원합니다.


여러분들이 모든 것들을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기반으로 스스로 악보를 만들기를 원한다면, 거기에는 Symphony Pro가 있을 것입니다.


$14.99 - Download now


Forzando



Forzando는 PDF 리더와 MP3 플레이어 둘 다이기 때문에 배우기가 더 쉽습니다. 연동되는 무료 데스크톱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해당 MP3s와 함께 모든 악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MP3 또는 M4A 파일들에 특별한 스코어로 연결시켜 연습 시간에 따로 다로 검색하지 않아도 됩니다. 음표 시퀀스를 듣고 13-음표 시보드를 사용하여 피치(pitches)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Forzando는 또한 다양한 색상과 레이어로 스코어를 주석 처리 할 수 있으며 애플펜슬도 지원합니다. PDF와 MP3를 앱에 추가하하기 위해서는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무료)가 필요합니다.


$4.99 - Download now


What's your favorite?


언급되지 않은 악보 앱이 있나요? 왜 그것이 최고라고 생각하는지와 함께 알려주세요.


원문: iMore


• 맥 로직 프로를 위한 베스트 미디(MIDI) 키보드(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