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5 GM 버전 9월23일-30일 공개

T.B 2011. 9. 13. 23:42


AppleInsider에 따르면 애플이 iOS 5의 GM버전을 오는 9월 23일에서 30일 사이에 배포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간 공개된 iOS 5 베타버전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① UDID Fake (베타5 부터 블럭) ②  개발자 계정으로 UDID 인증을 해야만 했습니다.


AppleInsider에서 언급한 GM버전 배포일이 23일에서 30일이 될 확률이 높은 이유는, 보통 GM버전이 배포되면 1주일 후에 정식버전이 배포됩니다. 9월 4째주에 GM버전이 배포되고 일주일 후에 정식버전이 배포된다면 그 주기가 아이폰5의 발매 예상일(10월7일)과 비슷한 시기기 때문입니다. 즉, iOS 5가 아이폰5와 함께 배포되는 것을 생각하면 9월 4째주 GM버전 배포는 어쩌면 당연한 얘기일 수도 있습니다.

iOS 5 GM 버전이 공개되면 UDID Fake나 개발자 계정 없이도 iOS 5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지난 6월 WWDC 2011에서 애플의 미래를 제시하겠다던 iOS 5였던 만큼 오랜 베타기간을 거쳐 드디어 정식 배포만 남았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