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뉴맥북에어 1대면 데스크탑이 필요없다? 애플 썬더볼트 디스플레이 [동영상]

T.B 2011. 9. 27. 00:51


썬더볼트란, 광케이블 기술로 이론적으로 초당 10GB의 전송속도를 제공합니다. 인텔과 애플의 합작품으로 현재로써는 애플 제품들만 이 썬더볼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바로가기]

그 썬더볼트를 이용하여 애플 씨네마 24인치 디스플레이에 뉴맥북에어를 디스플레이아웃한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을 보면 뉴맥북에어를 블루투스 키보드와 매직마우스로 연결하여 사용하는 모습입니만, 굳이 두 악세서리가 (있다면 편하겠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아래는 실제 구동영상입니다.


뉴맥북에어 1대라면 굳이 맥이나 PC(부트캠프를 통한 윈도우7 설치)를 구입할 필요 없이, 애플 씨네마 디스플레이로 디스플레이 아웃하여 사용해도 큰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