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스포티파이(Spotify) 자체 하드웨어 개발 중

T.B 2017. 4. 25. 05:29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최초로 하드웨어 장치를 개발중이라는 루머다. Zatz Not Funny는 구직 정보를 토대로 스포티파이에서 피블 워치(Pebble Watch), 아마존 에코(Amazon Echo), 스냅 스펙타클(Snap Spectacles) 과 유사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될 것이라 말했다.


스포티파이의 웹 사이트에서 삭제된 구인 요강 다음과 같다.


"우리는 스포티파이와 완벽하게 연결된 하드웨어 장치를 통해, 창의적인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플랫폼 및 파트너 경력직을 모집중이다. 스포티파이에서 기존 및 신규 고객들에게 직접 하드웨어를 제공하기 위한 계획을 이끌 것이다. 피블 워치, 아마존 에코, 스냅 스펙타클과 유사한 카테고리 제품이다."


스포티파이가 직접 하드웨어를 생산하고 판매할 것이라는 언급은 없다. 그러나 구인 요강에 따르면 스피커 등이 아닌 '웨어러블 기기' 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따라서, 스포티파이는 아마도 브라기 대쉬(Bragi Dash) 또는 애플 에어팟(Apple AirPod)과 유사한 블루투스 이어셋 또는 헤드셋을 제작 할 가능성이 있다. 


스포티파이의 구직 요강은 하드웨어 제품에 대한 작업이 개발 초기 단계임을 암시함으로, 현재 무엇을 개발하고 있는지 명확하게 파악하기까지는 아직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그러나 구인 요강 중 "음성은 디지털 기기 및 서비스를 제어하기 위한 핵심 상호 작용 메커니즘으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라는 문구로 비추어 볼 때 아마도 음성 기반 기술을 포함한 웨어러블 기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Source: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