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플러스5 스냅드래곤 835, QHD 디스플레이 및 기타

T.B 2017. 4. 11. 22:41


올해 원플러스 플래그십은 네이밍 순서대로라면 원플러스4가 되야하지만, 한국에도 있는 중국의 미신과 관련하여 4(死)를 피하고 5로 출시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4가 됐건 5가 됐건 중요한 것은 원플러스의 가성비다.


하청업체 삼성전자가 원청업체 퀄컴으로 부터 10나노 핀펫 스냅드래곤 835를 생산하는 만큼, 스냅드래곤 825의 물량이 확보 됨에 따라 이제 중국 스마트폰들이 쏟아질 차례다. 다음주 4월 19일 미 6(Mi 6)를 시작으로 화웨이, 비보, 메이쥬, OPPO 부터 ZTE, 소니 등에서 835 플래그십을 출시 할 것이다.


원플러스의 플래그십 공개는 해마다 다른 OEMs 보다 조금씩 늦어졌다. 왜냐하면, 단가를 낮추기 위해 칩 가격이 떨어진 후 새로운 칩에 관한 루머가 돌기 시작 할 무렵 최저 생산가로 신제품을 출시하기 때문이다. 원플러스5는 스냅드래곤 835 칩, 5.5인치 Quad HD 디스플레이, 2,300만 화소 카메라, 6GB ~ 8GB RAM, 256GB 내장용량, 3,000 mAh 배터리가 주요 스펙이 될 것이라는 루머가 지배적이다.


이밖에도 더 작아진 베젤, capacitive hardware button(기계식이 아닌 정전식 터치를 통한 인식), 듀얼 엣지 디스플레이가 언급되고 있다.


Source: Phandroid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