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반값 갤럭시S8 샤오미 미 6 첫번째 실사 유출



다음주 공개될 예정인 샤오미(Xiaomi)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미 6(Mi 6)라 주장하는 첫번째 실사가 올라왔다. 그간 알려진 것들은 루머, 상상에 기반한 렌더링들이었으나 이번에는 실제 사진이 등장했다.


처음에 몇몇은 원플러스3T 라 생각했지만, 원플러스3T와는 분명한 차이가 있다. 미 5 또는 다른 샤오미 스마트폰들과 달리 홈버튼이 보이지 않지만, 이러한 세부적인 것들은 항상 변경될 수 있다. 또한 뒷면 패널은 샤오미의 디자인을 연상시키고 미 5의 디자인을 연상시킨다.



게다가, 듀얼 카메라, 4개의 스피커, USB Type C 포트, 약간의 후면 곡면 경사의 전형적인 샤오미 디자인 등 미 6의 유출 사양 중 많은 부분들이 일치한다.



이 사진이 실제 미 6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PC로 조작을 했을 수도 있다. 최근 들어 정교하게 올라오는 유출들을 가려내기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전편 패널은 메이쥬(Meizu) 또는 원플러스(OnePlus) 디자인과 너무 비슷해서 확인 할 수도 없다. 물론, 다음주면 샤오미의 공식 이벤트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으며 entry-level 모델은 MediaTek Helio X30, 나머지 모델은 Snapdragon 835 로 총 3가지 모델이 출시될 것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김비트 2017.04.15 18: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아이팟터치2세대부터 애플제품을 사용하여 TB님 블로그를 북마크해놓고 즐겨보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여쭤보고싶은게 많으나 사적인것도 있고 어떤 방법으로 여쭤봐야할지 모르겠어서 핸드폰 관련 질문만 하겠습니다.

    현재 액정 조금깨진 아이폰6 사용중입니다.

    아이폰8나오면 갈아탈 예정이고 6개월가량 사용할 가성비? 핸드폰 추천부탁드립니다.

    가격은 최대 35~40 선까지 생각중이구요.

    주 용도는 인터넷, 영화감상, 게임 순 정도네요.

    현재 샤오미 미5, 샤오미 미맥스 생각중이나 현재까지 아이팟터치2세대, 아이팟터치 4세대, 아이폰4, 아이폰6 밖에 사용해본적 없습니다. tb님 블로그글 보면 최근 중국폰들의 가성비에 대해선 회의적이신듯하고 샤오미폰은 미6말고 최근글은 별로 없네요..

    tb님은 이런 상황이라면 어떤폰을 사용하실지 궁금합니다!

    • BlogIcon T.B 2017.04.15 20: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6개월만 아이폰6로 참으세요. 저는 안드로이드 = 구글 레퍼런스라는 입장이구요. 샤오미 미6, 원플러스5 기대중입니다. 저라면 쓸데 없이 돈 안쓰고, 아이폰6로 아이폰8 기다리겠어요 ㅎㅎ 그돈 보태서 올해 출시
      될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리프레쉬 헤드셋을 사세요!

  2. BlogIcon 김비트 2017.04.15 20: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몇년간 꾸준히 눈팅만 하다가 처음 댓글달아보네요 ㅎㅎ

    현명한 답변 감사합니다 .그렇게 해야겠어요.

    그리고 또 궁금한게 TB님은 현재 직장인이신가요?

    엄청나게 다양한 분야를 깊게 다 공부하시고 또 알고 계시고 몸짱에다가 블로그에도 매일 최고급의 글을 쓰시는게 정말 대단해요.

    전업블로거신가요?? 혹은 하루에 3시간 자는 기계인간??

    • BlogIcon T.B 2017.04.15 20: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헐 누가 3시간 잔대요? 적게 자는날이 있기는 합니다만 수면 시간 확보하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개인 프라이버시는 노코멘트요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BlogIcon 김비트 2017.04.15 21: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무례했던것같아요.ㅠㅠ 사과드립니다.

      블로그 글을 계속 봐오면서 무서운분같았는데 완전 친절하세요! 답글 감사합니다.

    • BlogIcon T.B 2017.04.15 21: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아니네요.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겁니다 ㅡㅡ 전업블로거라면 비영리로 운영하지 않겠죠. 광고도 받고 협찬도 받고 사기도 좀 치고? 제 글이 무서웠나봐요 ㅜ 글재주가 부족해서 경어체를 못쓰고 문어체를 주로 써서 그런것 같네요 ㅜ

    • BlogIcon 김비트 2017.04.15 22: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보통 사람들보다 몇배는 여러가지로 열심히 공부하시고 그런면에서 잠을 줄이면서 생활하시나 했죠 ㅋㅋ 아무래도 초등학생때 처음 tb님 블로그를 접해서 그런지 좀 딱딱한 어른 느낌이었어요 ㅋㅋ 되게 원리원칙적인?

      엄~청난 착각이었떤것같아요.ㅎㅎㅎ 매일
      블로그 열심히 보고있습니다.~~

    • BlogIcon T.B 2017.04.16 08: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블로그 한참 할때는 일 방문자 60만명도 찍어봤는데요 ㅎㅎ 그때는 진짜 재밌어서 하루에 4시간? 정도 자가면서도 했던적이 있긴해요. 요즘은 그냥 이것저것 내 할일 다 하고 쉬는 시간에 머리 식히는 용도로 블로그를 활용중이랍니다.

      그나저나 구독자님들이 되게 오래되신 분들이 정말 많네요. 어떤 분은 고등학교 때부터 보고 저때문에 운동도 시작하고 살도빼고 군대도 다녀오고 -ㅁ- 김비트님께서도 초등학교 때 부터라면 음.. 지금 고등학생이겠네요 ㅡㅡㅋ 세월이.. 이거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