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화웨이 태풍 차바 수해 지역 무상 AS 및 신품 교체 지원



화웨이(Huawei) 에서 삼성전자, LG전자도 하지 않는 태풍 차바 수해 지역에서의 침수 피해에 관하여 무상 AS 지원을 실시한다.


화웨이는 이번 태풍 차바로 인해 화웨이 X3, Y6 및 Be Y 폰, H폰은 물론이고 구글 레퍼런스 스마트폰인 넥서스6P를 포함하여 테블렛들, 무선 공유기 등 화웨이 코리아에서 국내에 출시한 전 제품들에 관하여 무상 AS 를 해줄 것이며, AS가 불가할 경우 신품으로 교체 해주겠다고 밝혔다.


화웨이 제품 사용자들은 가까운 화웨이 공식 AS 센터 또는 대행센터(TG삼보)를 방문하면 되고, 만약 방문이 어렵다면 화웨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배송수리요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다음, 기기에 동봉하여 GS25, CU 등의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거나 일반 택배를 통해 AS를 맡길 수도 있다. (단, 테블렛은 택배 업체를 통해서만 접수를 받는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GeNoiRC 2016.10.12 07: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당히 생산적인 광고마케팅이라고 봐도 무난하겠죠?
    화웨이 멋있다응

    • BlogIcon T.B 2016.10.12 11: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암요 삼성도 안하고 LG도 안하는 것을, 중국 기업인 화웨이가 하니 말입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장비 1위 업체이자 글로벌 모바일 OMEs 중 삼성전자의 뒤를 잇는 기업으로써의 퀄리티가 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