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실수로 닫은 Safari 브라우져를 복원해주는 RestoreTab for Safari

T.B 2011. 8. 12. 11:44


Safari 브라우져로 웹서핑을 하다보면, 탭이 이것저것 많이 뛰워지기 마련입니다. 복잡한게 싫어서 그냥 닫는 경우도 있고, 다른 탭을 닫는다는게 실수로 잘못 닫는 경우도 있습니다. 미리 즐겨찾기에 저장해둔 경우라면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구글링 등의 검색으로 찾은 창을 닫아버리면 낭패를 볼때도 있습니다.

RestoreTab for Safari는 이럴 때 닫아버린 탭을 복원해주는 시디아(Cydia) Safari 확장 트윅(Tweak)으로 간단한 설치만으로 아래 첨부한 동영상과 같이 여러탭들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RestoreTab For Safari는 BigBoss에서 0.99$ 에 판매중인 유료 트윅입니다.

 
RestoreTab for Safari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iOS 기기(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가 탈옥되어 있어야 하며 아직 탈옥을 해본 적이 없는 경우 아이폰 아이패드 탈옥(Jailbreak)에 관한 이해: A부터 Z까지 를 꼭 읽어보기를 권해드립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