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픽셀 XL 128GB 모델 품절

T.B 2016. 10. 7. 09:28


구글 픽셀(Pixel) 과 픽셀XL(Pixel XL)이 현지시각 지난 10월 4일 목요일 3가자 다른 색상으로 출시됐다.


그러나 픽셀은 오직 2가지 내장용량으로만 출시되었는데, 32GB 와 128GB로만 출시됐다. 안드로이드 폰을 써봤다면 32GB 용량이 '모자라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64GB 선택 옵션이 없기에 128GB 용량을 선택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128GB 픽셀 XL 폰이 품절됐다. '실버, 블랙, 블루' 중 실버와 블랙은 품절, Really Blue 는 현재 주문 불가다. 아마도 Really Blue 또한 품절 된 것으로 보이는데, 이렇게 되면 출시 2틀이 채 되질 않아 128GB 픽셀 XL 폰들이 품절됐다는 얘기다.


아이폰7과 동일한 가격의 픽셀, 아이폰7 플러스와 동일한 가격의 픽셀 XL은 외형적으로도 아이폰을 연상시킨다.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7이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에서 아이폰7/+에 대한 견제 능력을 사실상 상실했기에, 이제 남은 것은 구글폰들 뿐이다. 그러나 구글폰들에 대한 최종 판매량은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한다.


구글은 지난 넥서스6에서 '프리미엄 가격 정책'을 시도했다가 大망한적이 있다. 재고로 남아돌던 넥서스6, 넥서스9(테블렛)들은 언락폰을 기준으로 50% 이상의 할인이 허다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