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2016 넥서스 스마트폰 10월 4일 출시 루머

T.B 2016. 8. 5. 11:49


Droid Life 에서 LG V20 루머를 전하다가, "신뢰 할 수 있는 소스"라 하며 2016년 넥서스 스마트폰이 HTC로 부터 출시될 것이며 10월 4일에 출시될 것이라 주장했다. 약간 의아한 부분이 구글 VR 부문 사장 Clay Bayvor 왈 "VR을 원한다면 올해 말 까지 스마트폰 사지 마라." 라 말한 것과 넥서스 사이클 또한 아이폰 처럼 1년 주기라는 점에서 11월은 되야 하거늘, 1개월 가량 빠른 숫자다.


구글 넥서스의 의미는 단순 스마트폰이 아닌, 구글의 새로운 안드로이드를 소개하는 기기다. 그러나, 이미 LG 전자가 차세대 전략 스마트폰 V20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9월 6일 공개할 것이라는 초대장까지 배포 완료한 상황이기 때문에 HTC(스마트폰)/화웨이(페블렛) 넥서스가 서프라이징으로 나눠서 출시되는 건 아닌가? (아무 근거 없이 혼자)조심스레 생각해본다.


Via: XDA Develop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