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넥서스6P 스냅드래곤 820 벤치마크 등장

T.B 2016. 4. 30. 21:43


올해 구글 레퍼런스 넥서스 스마트폰은 화웨이(Huawei)가 예상된다. 그리고 최근 들어 등장한 루머로는 현존 최고의 안드로이드폰이라 평가 받은 'HTC 10' 기반의 high end 폰이 나올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하반기 high end 폰들은 '퀄컴 스냅드래곤 823' (삼성전자의 SoC 사업이 기여중인 조선은 다를 수 있다.) 을 탑재할 것이고 화웨이, HTC 모두 823을 기대할 수 있다.


화웨이가 구글 레퍼런스를 다시 할 것인지, 퀄컴에서 테스트를 한 것인지, 개인이 테스트를 한 것인지는 알 길이 없으나 GFXBench에서 넥서스6P에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서가 포착됐다. 이는 화웨이 넥서스7P (혹은 화웨이 7P)에 관한 정황으로 볼 수 있다.


참고로 LG 전자는 앞으로 레퍼런스 기기를 만들지 않을 것이라 예상된다. 근거는 지난 3월 MWC 2016 인터뷰 당시 향후 레퍼런스 기기 제조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자체 브랜드를 강화 할 필요가 있다." 라 못밖았다.


Source: GFXBench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