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한국 갤럭시S7 구매자 중 1/3이 갤럭시 클럽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가입



로이터 통신의 한국 주재원 '이세영' 씨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애플의 아이폰 업그레이드와 유사한 보상 판매 프로그램으로 출시한 갤럭시 클럽 가입자가 1/3이라 전했다. 갤럭시 프로그램은 한국, 싱가폴, 영국에서만 출시되어 있으며 이 프로그램을 더 많은 마켓으로 확장 시킬 계획이 엎다고 밝혔다.



Via: XDA Develop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6.03.30 13: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T.B 2016.03.30 13: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요즘 삼성이라는 기업에 대해서 다시 생각중인데요. 의료민영화 같은 것은 좀 하지 말았으면 해요. 그나마 선진국 대비 후진 복지국가에서 멀쩡히 잘 되어 있는 의료복지제도를 삼성 먹여 살리자고 뜯어고친다는게..

  2. BlogIcon 레지스탕스0719 2016.04.15 23: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론에서는 갤럭시 7하고 G5가 잘팔린다고 자주 나오네요. 애플까지 마케팅은 없지만 느닷없이 잘팔린다는 기사가 많이 나와요. 그런데, 아마존 가니까 물건하는 가게도 적고, 평점좋은 리뷰도 별로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