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샤오미 $150 스마트 전자 압력 밥솥 Mi Rice Cooker 출시

T.B 2016. 3. 30. 00:39


샤오미의 목표는 명확하다.


마치 삼성전자나 LG전자가 그러하듯이 '글로벌 종합가전제품' 기업이다. HTC가 모바일 전문 업체로서 모바일 외 수입이 없기에 모바일에서의 부진이 곧 기업의 부진으로 이어지는 반면 삼성전자도 LG전자도 Sony도 모바일 외 다른 수입원이 있기 때문에 모바일에서의 실패를 다른 사업에서 만회할 수 있다. 중국의 화웨이도 모바일 전문이 아니라 원래 글로벌 네트워크 장비 1위 업체다.


샤오미에서 스마트 전자 압력 밥솥을 출시했다. 스마트폰과 테블렛으로 동일 WiFi 망 기반으로 연동되고 200 가지 브랜드 쌀에 대한 특화된 모드를 제공하며 끓는점 105도에 의거 1.2기압을 지원한다. Mi Rice Cooker 는 ¥999 ($154)에 4월 6일 부터 판매되며 high-end 쿠커들의 가격의 40%에 달하는 수준이다.


참고로 국내 제조업체의 최상위 high end '밥통' 은 약 70만원이 넘는다.


Via: Android Central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