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LG G5 중저가 버전 G5 라이트 TENAA 포착

T.B 2016. 3. 30. 10:35


LG전자가 '남미' 등 일부 지역에 한하여 로컬 에디션으로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의 LG G5 중저가 버전 LG G5 Lite 가 중국 TENNA에서 포착됐다.


모델 넘버 H848의 이 기기는 G5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보이며 TENNA에서 확인된 스펙은 퀄컴 스냅드래곤 652 프로세서, 5.3인치 QHD 디스플레이, 3GB RAM, 1,600만 화소와 800만 화소의 듀얼 카메라, G5와 동일한 모듈러 디자인, 32GB 온보드 내장용량,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까지다.


LG전자는 남미 지역에서 '저가폰 ~ 중저가폰'에 주력중이다. 따라서 초기 루머로는 G5 라이트를 남미에 제한하여 출시할 것이라 알려졌으나 TENNA에 등재된 만큼 중국 출시를 예상할 수 있다.


또한 G5 가 '가성비 논란과 모듈러 호환성 미보장' 에 따라 판매량이 낮을 것으로 예상되기에 남미, 중국 외에도 라이트 버전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Via: GSMAren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