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9.3 기능 돌비 디지털 7.1 서라운드 사운드

T.B 2016. 3. 24. 08:55


만약 당신이 (미니)텔레비전과 같은 타입의 아이패드를 쓰고 있다면, 당신은 차기 썸머 블럭버스터 관람 파티를 위해 애플이 자사의 에코시스템을 iOS 9.3에서 확장시켜놓은 돌비 디지털 플러스로 실행할 수 있다.


돌비 디지털 플러스(Dolby Digital Plus)는 모바일 세대의 시네마틱 오디오에 대한 명성높은 사운드 업체의 답변이다. 그것은 최대 8개의 서라운드 오디오 채널을 지원한다. — 전면 좌측과 우측, 중앙, 서브우퍼, 그리고 4개의 후면 채널들이다.


애플은 이미 돌비 디지털 플러스를 인수하여 Mac 과 4세대 애플TV를 지원해왔다. iOS는 제외됐으나 이제 iOS 9.3 부터 지원하기 시작했다.


새로운 기능의 장점은 라이트닝-장비를 갖춘 아이패드, 아이폰 또는 아이팟 터치와 라이트닝 디지털 AV 어댑터가 필요하다. 디지털 AV 어댑터는 HDMI 아웃풋을 최대 1080p 해상도까지 지원하고, 라이트닝 포트를 통한 전송과 동시에 충전을 지원한다.


물론, 당신은 또한 7.1-이 가능한 홈 씨어터 리시버와 8개의 스피커들이 맞을 만큼 충분히 넓은 거실이 필요하다. 돌비에서는 몇개의 모델들을 갖는 Onkyo를 포함한 몇개의 브랜드들을 제안했다. — AirPlay 또한 지원하는 Onkyo TX-NR545 같이.


번역: Appleinsdi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