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애플 하드웨어

T.B 2016. 3. 14. 07:40


이제 다음주면, 애플이 새로운 하드웨어 라인-업을 공개할 것인데요. 3월 이벤트 초대장이 배포됐고 미국 현지시각 3월 21일 오전 10시, 한국시각 3월 22일 새벽 2시에 '기덕' 들을 흥분시킬 애플의 새 하드웨어가 공개될 것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관심이 쏠리는 것은 '새 스카이레이크의 맥북들' 입니다만, 애플의 새 4인치 플래그십 아이폰 SE에 관심이 많으실 법 합니다. 코멘트를 해드리자면 A9 프로세서 일 경우 비록 '배터리 게이트' 가 두고두고 핫한 불판이 되겠습니다만 RAM은 1GB가 됐건 2GB가 됐건 스냅드래곤 820을 포함한 현존 안드로이드 기기와 비교해도 퍼포먼스(성능)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 안투투 랭킹 2016년 3월 현재 탑10 스마트폰 SoC(참고)


게다가 루머의 '1,200만 화소' 카메라가 맞고, $400 ~ $500 루머대로 가격이 책정된다는 전제라면 비록 3.5mm 헤드폰잭의 끝물, 3D터치를 지원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땡큐 팀쿡 iOS의 보안과 신뢰 할 수 있는 애플의 소프트웨어 사후지원까지 감안한다면 메리트 있습니다.


원래는 헤드폰잭과 3D터치 미지원, 배터리 드레인 예상으로 회의적이었습니다만, 테러방지법이 통과되고 사이버 테러방지법까지 통과되는 마당에 이참에 아이폰 한 대 정도는 있어야죠. 안드로이드 쓰지 말라는게 아니라 저처럼 '서브-폰(넥서스6P)' 겸 '어른용 장난감' 으로 가지고 놀면 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이나 엑스박스 보다 훨씬 생산적입니다.


이 밖에 9.7인치 아이패드 프로와 새 브랜드의 애플워치가 있겠고, tb sns 에서 예상을 하자면 "Let us loop you in" 의 loop 가 미국 인피니티 루프를 의미하기도 합니다만, 말 그대로 '고리'라는 뜻으로 '고리 악세서리' 가 나올 수도 있겠다. 예상해봅니다. 그냥 고리 악세서리는 아니니, 만약 처음 듣는 예기라면 이전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애플 3월 이벤트 초대장 배포 "Let us loop you in."의 2가지 의미와 라이브스트리밍 주소(참고)


Apple device wallpaper


iDB에 올라온 월페이퍼로 이미지 원본 출처는 paper.co 이며 아이폰, 아이패드에 맞게 리사이징 됐습니다.


iphone6-plus-gray-white-apple-phones-flare-40-wallpaper

Download: iPad; iPhone

no-usb-macbook-dark-apple-40-wallpaper

Download: iPad; iPhone

apple-shop-store-interior-city-40-wallpaper

Download: iPad; iPhone

apple-macbook-gold-silver-slate-gray-art-40-wallpaper

Download: iPad; iPhon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