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LG G5에서 선보일 Always On 이란?




LG 전자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LG는 차세대 LG G5에서 'Always-on' 디스플레이 기능을 지원할 것이라 공식 확인햇다.


GIF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이 티저에서는 몇가지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서 느리게 페이딩 되는 G5의 아웃-라인을 통해서 G5의 Always-on 이 어떤 기능을 갖는지 유추 할 수 있다.


시간 표기 아래 전화, 메일, 알림과 같은 표기가 가능해진 Always-on은 거창할 것 없이 일명 '활성 디스플레이'이미 구글(Google)과 모토로라(Motolora)가 '모토X' 에서 선보였던 기능이다.



LG 전자는 V10 에서 '세컨드 디스플레이' 를 통해 간단한 알람 확인을 하기 위해서 스마트폰을 언락하지 않아도 되는 기능을 선보인 적이 있다. 이 기능의 긍정적인 효과는 전체 디스플레이를 켜지 않는 만큼 배터리를 절약 할 수 있었다. 아마도, LG의 Always-on 은 V10 의 세컨드 디스플레이 역할을 할 것이다.


Source: LG (Facebook)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이노위샤 2016.02.11 09: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설은 잘 보내셨나요? 오랫만에 댓글 남기네요~ ^^

    기존에 이미 시장에서 어필에 실패한 기능이더라도 바꾸어 생각하면

    어필을 다시 잘한다면 시장에서 안착할 수 있는 좋은 기능이 될 수도 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 어필을 참 잘하는게 애플/삼성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기도 하구요

    전자 공학을 전공한 제 입장에서는 솔직히 신제품이라고 해서 개발을 하는 제품들이

    이전에 없던 뭔가를 만드는 경우보다는 기존에 있던걸 어떻게 소비자에게 어필(이라 쓰고 설득이라 읽음)

    해서 없으면 불편하다고 느끼게 만들까 하는 거라서.......

    뭐....개인적으로 엘지를 응원합니다..삼성보다는 호감인 기업인지라....

    • BlogIcon T.B 2016.02.11 09: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예 오랜만이에요 ㅎㅎ 이제 귀성길? 중입니다 ㅋㅋ 애플이 그거 참 잘하죠. 그래서 엘지의 노고를 평가 절하하고픈 마음은 없다는 전제를 달았습니다. 사실 이게 엘지가 마케팅을 하는건지 어떤건지는 모르겠는데 과하게 포장됐네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인데 마케팅 방향성이 잘못됐지 싶어요. 지5로 어필 할 수 있는게 참 많은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