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9.3 베타3 업데이트 변경사항

T.B 2016. 2. 9. 10:58


오늘 새벽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iOS 9.3 베타3가 배포됐다. 만약 개발자 계정 등록을 했다면 iOS Developer Resource Center 또는 OTA로 업데이트 할 수 있다.


그간 업데이트 된 iOS 9.3 베타 기능들


iOS 9.3 베타1 업데이트 변경사항(참고)

• iOS 9.3 베타1 나이트 쉬프트 모드 지원기종 목록(참고)

• iOS 9.3 베타1 주목해야 할 기능: 아이패드 멀티계정, 클래스룸, 스쿨 매니저(참고)

• iOS 9.3 베타2 업데이트 변경사항(참고)


그간 iOS 9.3 베타 버전에서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을 짧게 짚어 보자면, iOS 9.3 첫번째 베타에서는 새로운 3D 터치 단축 기능과 터치ID를 이용한 노트 앱 보안 기능이 추가됐으며 '나이트 쉬프트 모드'로 블루 라이트 감소 기능이 추가됐었다. 두번째 베타에서는 나이트 쉬프트 토글(Toggle)을 제어센터나 다른 트윅들에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고, 이번이 3번째 베타다.


나이트 쉬프트는 Mac, 윈도우, 리눅스, 안드로이드용으로 이미 출시된 유명 유틸리티 F.lux와 많은 요소가 닮았다.(배꼈다는 표현이 정확하다. 또한, 먼저 업데이트 됐던 Google Play 북 앱 업데이트와도 동일한 기능이다.) 디스플레이 색상이 주변 온도 또는 해가 뜨거나 지는 시간을 기준으로 운의 피로도를 덜기 위해서 자동으로 블루 라이트 감소 모드로 전환되는 기능이며, 이 기능은 64비트 기기에 제한된다.


iOS 9.3의 노트 앱은 개인 보호 기능으로 패스워드 및 터치ID를 통한 잠금 및 해제 기능이 추가됐다. 이 기능은 iOS 9.3과 OS X 10.11.4 이상이 필요하고 아이클라우드 웹 앱은 아직 지원하지 않는다.


iOS 9.3 베타는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사용자들에게 초점이 맞춰졌다. 3D 터치를 통해서 노트 앱 뿐만 아니라 배터리, 블루투스, WiFi, 월페이퍼, 설정 앱에 빠른 실행이 지원된다.


카플레이(CarPlay) 사용자들을 위한 iOS 9.3 기능으로는 Nearby in Maps(주변 유명 시설 검색 기능)가 추가됐으며, 아이패드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기능으로는 멀티-계정을 들 수 있다.


iOS 9.3 베타3 새로운 기능들


• 설정에서 업데이트 검색



• 제어센터에서 나이트 쉬프트에 관한 설명이 약간 위로 당겨졌고 랜드스케이프 모드에서의 토글 아이콘이 수정됐다.



• 9월 FCC 인가 요청 이후, T-Mobile과 AT&T에 이어 버라이즌(Verison) 아이폰들에 대한 Wi-Fi Calling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Wi-Fi Calling 이란?



• 스웨덴(Sweden)에서(다른 국가들 처럼) 설정에서 애플 뉴스가 등장했다. 아마도, 스웨덴 외에도 다른 새로운 국가에서 애플 뉴스 서비스가 제공될 것이다.


Source: 9to5Mac, image: iMor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