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9.4 베타4 퍼블릭 베타 배포

T.B 2016. 2. 24. 13:46


어제 배포된 iOS 9.3 베타4 에 이어 일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베타 펌웨어를 설치할 수 있도록 한 퍼블릭 베타가 배포됐다.


iOS 9.3 베타4에 관하여 잘못 알려진 것이 있는데, 애플이 iOS 9.4 베타4에서 Unix epoch 인식 버그(날짜를 1970년 1월 1일로 변경한 후 리부팅 할 때 무한사과)를 수정했다?는 확인된 바가 없다.(혹시, 확인됐다면 피드와 함께 제보 해주시면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이 트윗이 오해를 불러 일으켜 일부 해외 매체에서 iOS 9.3 베타4에서 Unix Epoch 시간대 인식 문제를 수정했다고 밝혔으나, 잘못된 내용이다.


이 문제는 탈옥 한 기기의 경우 논란 첫날 해결 방법을 소개한 바가 있으며, 처음 알려졌던 것과 달리 DFU 복원으로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으며 애초에 영구적 벽돌폰이라는 논란은 사용자들의 DFU 진입 미숙이라는 것이 지난 2월 17일 확인된 바가 있다.


애플은 지난 2월 15일, 향후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 밝힌 바가 있으나, 아직 iOS 기기에 관하여 이 문제에 관한 수정에 관한 공식 언급은 없다.


관련: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Update. 2015.02.25 1970 버그가 수정된 것이 확인됐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