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삼성 개발자 사이트의 엣지 섹션에서 갤럭시S7엣지 확인

T.B 2016. 2. 3. 00:17



삼성 개발자 사이트인 Samsung Developer에 SDK&TOOL 페이지에 갤럭시S7엣지가 추가된 것이 확인됐다. 삼성이 운영중인 이 사이트에 최근 새로운 섹션으로 엣지 스크린 기능이 소개됐고, 여기에 S7 엣지가 등록됐다. 이미 루머를 통해서 갤럭시S7이 총 4가지 모델로 출시된 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갤럭시S7은 우선 미국과 중국에서 퀄컴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서, 한국을 포함한 기타국가에서 삼성의 자체 SoC인 엑시노스 8890 인터네셔널 모델까지 2개의 모델과 함께, 갤럭시S7과 화면이 더 큰 듀얼-엣지의 갤럭시S7엣지가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다. 이로써 4개의 모델에 대한 루머가 확인된 셈이다.


Source: Samsung Developer, Via: Sammobi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