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너 5X 아마존과 Newegg에서 판매 시작



현재 화웨이의 최신 high end 플래그십 기기는 메이트 8(Mate 8)이고, entry level 플래그십은 아너 5X(Honor 5X)다. 화웨이의 두 기기는 모두 XDA Developers나 Reddit 포럼에서 극찬을 받았던 기기로, 올해 공식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는 모델들이다.


화웨이는 화웨이 스스로 인정했듯이 (한국 시장에서)"당장 삼성과 LG전자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경쟁하기에는 부족하다." 라고 밝힌 것 처럼 미국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인 애플과 경쟁하기 보다는 저가 마켓을 통해 미국 진출을 시도하는 중이고 "가장 가성비가 돋보이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라 평가 받는 아너 5X를 푸싱하는 중이다.


아너 5X가 Amazon 과 Newegg 공식 화웨이 온라인 리테일 스토어를 통해서 현지시각 1월 30일 부터 판매가 시작됐다. 아너 5X는 풀-메탈 바디, 1080p HD 디스플레이, 64비트 스냅드래곤 615 Soc, 2GB RAM,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지문인식 센서를 포함하고도 $199.99(한화 24만5백원)이다. 소프트웨어는 안드로이드 5.1 기반 EMUI 스킨이 적용되고 화웨이는 아너 5X의 미국 시장 진출 전에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으며 마쉬멜로우 업데이트 또한 예정되어 있다.


지금 아너5X(16GB)를 주문하면 32GB microSD 카드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Source: AmazonNewegg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