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샤오미 미5 2월 24일 출시 확인과 MWC 최초 참가 새롭게 유출된 리테일 패키징 4가지 색상 암시

T.B 2016. 1. 29. 09:58


화웨이(Huawei)가 워낙 강세이기도 하고, 비록 2015년 스마트폰 생산량을 1,000만대 줄여 7,000만대로 마무리 했으나 애플, 삼성, LG, 화웨이, 레노버, HTC 와 함께 여전히 메이저 안드로이드 OEM 제조업체인 샤오미(Xiaomi)가 자사 설립 최초 바르셀로나에서 개최 될 MWC 2016에 참여한다는 소식이다.


초대장에는 '5' 라는 숫자가 표기되어 있고, 이는 퀄컴 스냅드래곤 820과 4GB RAM을 탑재한 미 5(Mi 5)를 암시하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단통법 구세주폰이자 2016년도 상반기 가장 높은 가성비를 보일것인 샤오미 미 5(Mi 5)의 스펙과 출시일은 이미 확인이 된 상태고, 아래는 새롭게 유출된 리테일 패키지다.





이 페키지에서는 골드, 핑크, 화이트, 블랙의 총 4가지 색상을 확인할 수 있고 전체적인 디자인은 아이폰6와 유사한 엣지 커팅과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들의 전면 지문인식 리더를 연상시킨다.


샤오미가 MWC에 최초로 참가한다는 것은 화웨이 처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중이라는 것이긴 한데, 화웨이가 특허권 문제에서 자유로운 반면 샤오미는 여전히 논란의 소지가 다분하다.


경유: (1),(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